다리미 패밀리 첫회 때 최고 시청률 14.1%이 보여주듯 드라마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이번 2화에서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3화의 내용이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다리미 패밀리 2화를 리뷰해 보고, 3화 예고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리미 패밀리 2회 리뷰
이번 다리미 패밀리 2화에서는 주인공인 이다림의 눈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8억의 치료비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이런 엄청난 돈을 구하기 위해, 복권을 사 모으고, 대출을 알아보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또한, 엄마인 고봉희 앞에서 실명 위기에 무섭다고 오열하는 주인공 이다림의 모습 또한 나와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청렴세탁소의 주인인 이만득의 폐암 완치 판정을 받자마자, 안주인인 안길례의 위암 의심 판정 내용이 나왔습니다. 조금 좋아지려고만 하면 주변의 안 좋은 일로 계속해서 집안이 힘들어지는 모습을 2화에서는 그렸는데요, 3화에서는 어떤 내용이 나올지 예고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리미 패밀리 3회 예고
다리미 패밀리 3회는 주인공인 서강주와 이다림 사이에 갈등이 조금씩 만들어지면서 관계가 서서히 만들어지는 장면을 그릴 것 같습니다. 또한, 이차림이 차태웅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기를 원하는 장면이 나오는 만큼 서브 주인공들 간의 관계가 어떻게 나오는지 또한, 좋은 관전 포인트 일 것 같습니다.
다리미 패밀리 다시 보기
다리미 패밀리는 KBS에서 방영하는 36부작으로 제작된 주말 드라마입니다. 앞으로 매주 우리의 주말을 재미있게 만들어줄 드라마인데요, 안타깝게도 본방 사수를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ott를 통해서 시청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리미 패밀피는 현재 웨이브에서 방영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다리미 패밀리를 못 보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드라마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